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궐동 맛집, 오산 감자탕 뼈해장국 맛집 청기와묵은지감자탕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2. 8. 9. 20:4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오산 궐동 감자탕 맛집!

청기와묵은지감자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산시 궐동 맛집!

청기와 감자탕에 방문하였습니다

사실 지역 맛집인지 알았는데

체인점이더라고요!

한 번 들어가볼까요!

옛스러운 문을 통과해봅니다

실내가 정말 크더라고요

단체 손님도 문제 없고요

인테리어는 딱 감자탕집 느낌

청기와 감자탕의 메뉴판입니다

제가 먹은 뼈다귀해장국의 가격은

8천원!

요즘 해장국 가격도 많이 올랐는데

가격이 나쁘지 않네요

반찬은 세 종류가 나오네요

양파와 고추를 간장에 절인

반찬도 아삭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큰 대접과 집게까지 완벽!

빨리 고기를 뜯고 싶네요

짜잔!

드디어 뼈해장국 등장!

시래기가 가득 들어가서

참 좋았는데요

연기가 뚝배기 안에서

모락모락 피어납니다

국물이 정말 예술이고요!

고기도 부들부들 정말 맛있더라고요

뼈해장국은 가성비가 참 좋은 음식 같아요

고기와 국물까지 즐길 수 있거든요

밥을 후루룩 말아서

시래기 하나 올려서 먹으면!

끝!

정말 맛있습니다


오산시 궐동 감자탕 맛집!

청기와감자탕 내돈내산 포스팅이었습니다

오산에서 맛있는 감자탕이나

뼈해장국이 드시고 싶다면!

청기와 강추합니다!

2022.06.11 - [맛집연구소] - 수청동 맛집, 오산 짬뽕 맛집 왕부정 방문 후기

 

수청동 맛집, 오산 짬뽕 맛집 왕부정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오산 짬뽕, 짜장 맛집! 왕부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산시 수청동 짬뽕, 짜장 맛집! 왕부정에 방문하였습니다 외관부터 맛집 포스가 물씬 풍기죠 하늘에

happy-diaj.tistory.com

2021.09.30 - [맛집연구소] - [오산시/오산동 맛집] 오산 칼국수 맛집! 서해해물손칼국수 방문 후기

 

[오산시/오산동 맛집] 오산 칼국수 맛집! 서해해물손칼국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오산 칼국수 맛집! 서해해물손칼국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산 칼국수 맛집! 서해해물손칼국수에 방문하였습니다 오산 도심 속에 이런 한적한 곳이 있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