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동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코와니카페 방문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15. 20:3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동춘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코와니카페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동춘동에 위치한 코와니카페입니다!

구 송도에 위치해 있죠ㅎㅎ

외관부터 존재감이 뿜뿜하네요ㅎㅎ

이곳은 카페인가 베이커리인가 펍인가!

알쏭달쏭합니다.

파스타도 출시했고요ㅎㅎ

저는 커피를 마시러 방문했습니다.

브런치에 맥주와 와인까지!

종합선물셋트 느낌입니다ㅎㅎ

미스테리한 이 곳의 정체를!

확인하러 한 번 들어가볼까요ㅎㅎ

짜잔!

인테리어 너무 예쁘쥬?ㅎㅎ

경성에 와 있는 듯한 느낌도 드네요.

매일 아침 빵을 굽는다고 합니다!

베이커리 쇼케이스도 보이고요.

이런 곳에서 공부하면

정말 머릿속에 쏙쏙 들어올 거 같지 않나요?ㅎㅎ

돈까스 맛집스러운 느낌도 들고요ㅎㅎ

어쨌든 예쁘다는 거!

샹들리에도 너무 멋지쥬?

동화 같은 곳입니다!

매력에 빠져드네요ㅎㅎ

거울에 비치는 모습도 너무 멋집니다.

야외에 잠깐 자리를 잡아 보았는데요.

센스 있게 담요도 준비되어 있네요ㅎㅎ

브라우니를 하나 포장했습니다.

깔끔하게 넣어주시네요!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 잔!

커피 뿐만 아니라 감성까지 가득 느낀 집이었습니다!

커피 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동춘동 코와니카페!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