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구월동] 구월동 빵집 맛집! 롤링핀 방문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18. 22:4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빵집 맛집!

롤링핀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구월동 빵집!

롤링핀입니다ㅎㅎ

사거리 한복판에 위치해 있습니다

언뜻 보면 찾기가 어려운데요

캠코 인천지역본부 입구 바로 옆에 있어요!

맛있는 빵들이 가득합니다!

빵집에 들어서자마자 느끼는 빵 냄새!

너무 설레죠ㅎㅎ

가지런히 정돈되어 있는 빵들이 보입니다.

다만 선물용 박스로 포장되어 있는 빵이 없어요ㅜㅜ

케이크는 사전 예약 주문을 받는다고 합니다

맛있어 보이네요ㅜㅜ

카운터도 깔끔합니다!

로고가 너무 멋스럽네요

맛스러운 빵을 고르고!

커피 한 잔하러 카페로 이동해볼까요.

롤링핀은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는데요

계단을 살짝 오르면 새로운 세상이 펼쳐집니다ㅎㅎ

짜잔!

카페 전경입니다

멋진 통유리로 인천 시내를 바라보면서

맛있는 빵과 함께 커피 한 잔!


맛있는 빵과 함께 커피 한 잔 하고 싶다면!?

롤링핀 인천시청점!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