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가좌동]배달 맛집!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솔직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15. 20:2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가좌동 배달 맛집 포스팅!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짜잔!

배반장 기본구성입니다!

고기+쌈+마늘+고추+소금장+쌈장까지! 



저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습니다.

별점은 4.9! 리뷰는 418개가 달려 있네요!

사장님도 활발하게 댓글을 달고 계십니다ㅎㅎ



저의 선택은!

가장 핫한 메뉴인 내맘대로 세트로 삼겹살을 선택했습니다!


주문 내역 화려하쥬!?ㅎㅎ

7,500원짜리 기본 세트에 이것저것 추가했더니 25,400원^^;

배달팁 1,000원은 할인 받았습니다ㅎㅎ


정확히 45분만에 도착을 했습니다!

봉투도 전용 봉투를 사용하시네요ㅎㅎ

소주는 냉장고에서 살짝 꺼내서 함께 했습니다ㅎㅎ

고기에 소주가 빠질 수 없죠!

쌈을 싸서 한 컷!

고추가 맵지 않아서 아삭하니 좋았습니다ㅎㅎ

다음은 깻잎쌈!!

무생채는 엄마가 해주신 반찬입니다ㅎㅎ

배달 음식에 소소한 재미죠ㅎㅎ

조합이 예술입니다!

사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은!

하얀 쌀밥에 기름장 살짝 묻힌 고기를 먹는 것.

최고입니다ㅎㅎㅎㅎ


지금까지 내돈내산 고기굽는 집 배반장 가좌점 솔직 후기였습니다ㅎㅎ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생고기를 사다가 집에서 구워 먹는 게 제일 맛있지만

가끔은 이렇게 간편하게 먹고 싶을 때 있잖아요ㅎㅎ


 


배달 가능 지역에 계신 분들

편안하게 집에서 고기 한 점 드시죠!ㅎㅎ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