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구월동] 꽈배기 맛집! 투비꽈배기 방문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19. 20:4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꽈배기 맛집!

투비꽈배기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인천 구월동 꽈배기 맛집!

투비 꽈배기입니다!

작은 가게가 매력적인 곳입니다ㅎㅎ

배너에서 자부심이 느껴지네요ㅎㅎ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수제 핫도그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다음번에는 핫도그도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가게에 들어서면 좌측엔 이렇게 테이블이 있고!

우측에는 카운터 겸 주방?이 있습니다ㅎㅎ

우선 주문부터 하고요ㅎㅎ

작지만 곳곳의 포인트가 예쁜 곳입니다ㅎㅎ

거울에 비치는 가게 모습이 너무 예쁘죠

풍선 플라워네요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 된 곳이라고 합니다!

창가 쪽에는 커피 한 잔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커피도 맛나답니다ㅎㅎ

주문한 꽈배기를 기다리며ㅎㅎ

잠시 감성 타임!

꽈배기를 주문하니 커피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ㅎㅎ

최고!


맛있는 꽈배기 맛집을 찾는다면!?

투비꽈배기!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