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구월동] 냉동삽겹살 맛집! 오봉랭삼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19. 22:5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냉동삼겹살 맛집!

오봉랭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랜만에 찾은 찐맛집입니다!ㅎㅎ

냉삼겹살 전문점입니다!

완벽한 고깃집!

점심에도 장사를 하고 있네요ㅎㅎ

메뉴판입니다

셋뚜 메뉴도 보이네요ㅎㅎ

목살대패가 새로나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냉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ㅎㅎ

삼겹살이 진리죠!

가게는 내부와 외부로 나눠져 있는데요

외부에는 이렇게 포장마차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점심이지만 술이 땡기네요ㅎㅎ

밑반찬도 가성비 대박이쥬?ㅎㅎ

1인분에 6,500원인데 반찬도 정말 많아요!

짜잔!

고기 빛깔 너무 예쁘쥬?ㅎㅎ

바로 불판으로 직행합니다!

파절이와 쌈 채소!

삼겹살과 함께하는 필수품이죠ㅎㅎ

아! 너무 맛잇겠죠!

냉동삽겹살 특유의 맛이 너무 좋아요ㅜㅜ

고기 기름은 진리죠!

김치도 구워줍니다!

김치말이국수와 비빔냉면입니다!

입가심 해야쥬ㅎㅎ

시킨 김에 고기 추가도 필수!


냉동삼겹살 맛집을 찾는다면!?

구월동 오봉랭삼!

진짜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