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시/성주봉자연휴양림] 성주봉자연휴양림 힐링 여행!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22. 13:5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자연휴양림!
성주봉자연휴양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가는 길마저 상쾌한 성주봉자연휴양림!
상주시에서도 들어갑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예쁜 시골길을 따라갑니다!

3km만 더 가면 드디어 자연휴양림을 만날 수 있네요ㅎㅎ
곳곳마다 입간판이 잘 표시되어 있습니다

3km 전에 하나로마트가 있어요!
장 보실 분들은 참고ㅎㅎ
크진 않아요!
저희는 참고로 상주시 이마트에서 장을 보고 들어왔습니다

드디어 도착!
입구에 있는 저 원형교차로가 왠지 그립네요ㅎㅎ

입구 원형교차로에서 좌측으로 가면 성주봉자연휴양림!
우측으로 가면 한방산업단지가 나옵니다

짜잔!
휴양림 풍경 너무 멋지쥬?ㅎㅎ
정말 상쾌합니다!

길 따라 모든 곳들이 다 예뻐요!
정말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흔들다리도 만날 수 있습니다ㅎㅎ
정말 흔들흔들!
생각보다 무서워요ㅎㅎ

다리 건너에는 카페도 있습니다!
지금은 영업을 안하지만 여름에는 정말 핫할 거 같아요ㅎㅎ

캠핑장도 있어요!
진짜 다음번엔 캠핑 도전합니다

여름에는 죽이겠쥬?ㅎㅎ
계곡 수영장을 따라 캠핑데크들이 있고요
이곳은 얕은 물놀이장이라 아이들도 뛰어놀 수 있고!
미끄럼틀도 있습니다ㅎㅎ

데크도 잘 되어 있고요!
가격도 저렴!
성수기에도 데크 하나에 15,000원이라는 사실!
두둥!


다음 포스팅에서는 한방산업단지와 산림수련관 포스팅이 이어집니다!
성주봉자연휴양림 힐링여행 1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