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시/성주봉자연휴양림] 산림수련관 이용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21. 22:1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상주시 성주봉자연휴양림!

2박 3일 산림수련관 내돈내산 이용 후기입니다.


입구에서 처음 맞이하는 원형교차로입니다!

교차로를 돌다보면 표지판을 볼 수 있습니다!

좌측으로!

첫 번째로 관리사무소를 들러야 합니다!

체크인하고 키를 받아야죠ㅎㅎ

입실 안내 배너가 보입니다ㅎㅎ

좌측으로 가서 호출벨을 누르면 됩니다!

입실은 14시!

퇴실은 11시입니다.

제가 2박 3일간 이용한 곳은 산림수련관 205호입니다.

키를 받고 출발!

오르막을 오르다보면!

산림수련관 건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산림수련관 앞 뷰!

너무 멋지쥬?ㅎㅎ

식당과 매점도 있네요ㅎㅎ

제가 갔을 때는 운영하지는 않았습니다

식당 옆에 강당도 있어요!

역시 미운영 중ㅎㅎ

배정 받은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계단도 대리석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술 먹고 조심하시길ㅎㅎ

설레는 마음으로!

205호 문을 열어봅니다

빠라빠라밤♪

짜잔!

구조는 투베이 구조인데요

방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방도 꽤 넓고!

청소기도 준비되어 있네요ㅎㅎ

깔끔합니다!

거실에 있는 주방입니다!

냉장고와 싱크대가 있고요

거실도 깔끔하쥬?ㅎㅎ

정말 관리가 잘 되고 있는 느낌입니다

거실을 통해 밖으로 나가면!

작게나마 야외 테라스가 있어요

힐링 공간!

티비도 정말 크고요!

수건 셋팅된 거 보이시나요?ㅎㅎ

밥솥과 포트기도 보입니다.

쿠쿠하세요♬

에어컨도 신제품!

여름에도 걱정 없겠네요!

화장실도 아주 깔끔합니다ㅎㅎ

꽤나 넓어요ㅎㅎ

야외 바비큐장!

바비큐통이 제공됩니다.

통을 제외한 모든 비품들은 가져와야 해요ㅎㅎ

바비큐장도 꽤나 넓어요ㅎㅎ

고기가 땡기네요!

방에서 바라본 뷰도 정말 멋집니다!

분리수거장도 깔끔하고요!

최고의 휴양지네요


성주봉자연휴양림 산림수련관!

힐링여행으로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