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시/성주봉자연휴양림] 성주봉한방사우나 이용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22. 20:3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사우나 맛집!

성주봉한방사우나 이용후기입니다


상주시에 위치한 성주봉한방사우나입니다!

성주봉자연휴양림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자연휴양림에서 이동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우나만 하러 오기에는 상주시와는 상당히 먼 거리에 위치해 있죠

죽음의 계단!?

엄청나게 가파른 계단을 올라야합니다

조금 옆으로 돌아가봅니다

새벽부터 계단운동을 했네요ㅎㅎ

오르막을 오르고 나면 한방산업단지의 종합안내도가 펼치집니다

정말 높은 곳에 위치해 있네요ㅎㅎ

마지막 계단을 또 오르면 드디어 사우나 등장!

6시부터 영업하고 있습니다ㅎㅎ

6시 30분 정도에 방문했습니다!

매월 첫째주 수요일은 휴무!

매일 아침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하네요

드디어 입장!

쾌적환 주변 환경과 탁 트인 전망은 보너스인 이 곳!

코로나19로 동시 수용 인원이 126명이라고 합니다

이 곳의 또 하나의 장점!

바로 가성비!

기본 요금 5,000원인데 휴양림 이용객이라 1,000원을 할인 받았습니다ㅎㅎ

사우나로 입장합니다!

짜잔!

이른 시간이라 탈의실에 사람이 없네요ㅎㅎ

덕분에 소중한 컷을 건질 수 있었네요

깔끔합니다!

실내는 다른 목욕탕과 비슷했습니다.

참고로 찜질방은 운영하지 않고 있어서 목욕탕만 이용했어요!

목욕탕 규모는 크지는 않아요!


자연 속 힐링 사우나!

성주봉한방사우나!

따뜻하게 몸 한 번 담그러 가시죠!ㅎㅎ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