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시/경천섬] 낙동강 여행! 상주 경천섬 여행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22. 22:0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여행지!

경천섬 방문후기입니다.


삼백의 고장 상주시!

상주시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라고 하면

바로 이 경천섬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바로!

경천섬 포스팅 들어갑니다ㅎㅎ

주차장은 꽤나 넓습니다

하지만 방문객들이 많아서 부족하다는 거ㅎㅎ

탁 트인 낙동강 변!

너무 좋네요ㅎㅎ

강물을 보고 있으니 모든 근심걱정이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ㅎㅎ

물이 주는 행복 아닐까요ㅎㅎ

드디어 경천섬 입성!

예쁜 꽃밭이 눈에 들어옵니다!

정말 예뻐요!

이 곳은 천국인가!

길 따라 모든 곳들이 너무 예쁩니다!

가족끼리 전동차를 타는 모습!

너무 예쁜 모습이네요ㅎㅎ

오늘은 날씨도 죽이고요ㅎㅎ

저도 행복합니다!

유채꽃도 가득 피었습니다!

노랑노랑 너무 예쁘네요

탁 트인 넓은 공간이 주는 편안함이 너무나도 좋습니다

오히려 빼곡히 무언가를 두려하지 않은 게 경천섬의 매력인 것 같아요!

짜잔!

유채꽃과 낙동강과 다리!

환상의 조합이네요ㅎㅎ

꿀 뷰!

낙동강에서 보트를 타고 있는 분들도 보이네요

너무 부러워서 우리도 도전!ㅎㅎ

보트 체험은 성인 1인당 15,000원입니다!

안전하게 탑승하기 위해 구명조끼도 입어야 합니다ㅎㅎ

보트 퀄리티가 아주 좋아요ㅎㅎ

럭셔리 리무진 시트입니다!

이제 자리를 잡고 출발할 준비를 해봅니다ㅎㅎ

설레네요ㅎㅎ

보트 출발!

선착장을 떠나보냅니다ㅎㅎ

보트 위에서 바라보는 뷰는 또 다르죠ㅎㅎ

너무 예뻐요!

시원한 바람과 함께 낙동강을 가로 지를 수 있습니다!

꼭 타보세요!


낙동강을 마음껏 느껴보고 싶다면!?

경천섬 공원!

진짜진짜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