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시 맛집] 명실상감한우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23. 09:1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맛집!
명실상감한우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상주시 맛집!
명실상감한우입니다.
입구부터 한우가 반겨주네요ㅎㅎ

엄청난 규모를 자랑합니다ㅎㅎ
방문객이 무려 300만명을 넘어섰다고 하네요

큰 규모에 걸맞게 주차장도 넓습니다!
시내가 아니라 주변도 한적하고요ㅎㅎ

이제 맛집으로 입장해볼까요ㅎㅎ
오늘은 명물이라는 한우탕을 먹으러 왔습니다

입구에는 한우 직판장이 있습니다
벌써부터 군침이 도는데요ㅎㅎ

식사류 메뉴입니다
간판메뉴인 상감한우탕과 여러 메뉴들이 보이네요

하지만....
두둥....
한우탕이 매진....

어쩔 수 없이 다른 메뉴라도 먹기 위해 들어갑니다!
가운데 테이블도 있고, 이렇게 룸 형식의 방들도 있습니다

옛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반겨주네요ㅎㅎ

밑반찬은 양파절임과 김치입니다!
김치도 맛있더라고요ㅎㅎ

첫 번째 메뉴는 육회!
육회는 정말 맛있었어요....
인생 육회 인정!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식감이....
정말 일품입니다!

다음은 우족탕!
찐한 국물이 예술이었습니다!

뚝배기 불고기!
이건 사실 평범했습니다ㅎㅎ


명실상감한우!
한우탕을 꼭 먹어보고 싶지만
육회는 정말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