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주봉자연휴양림/한방산업단지]상주목재문화체험장 방문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23. 22:4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상주목재문화체험장 방문후기입니다!


자연 속의 놀이터!

상주목재문화체험장을 방문하였습니다.

건물도 목재로 만들어졌네요!

성주봉자연휴양림 한방산업단지 내에서도

가장 꼭대기에 위치해 있습니다!

힐링 그 자체!

탁 트인 풍경이 마음도 편안하게 하네요ㅎㅎ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총 3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가장 꼭대기 층인 3층으로 올라가보았습니다

3층은 전시관인데요

이렇게 예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목재로 만든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2층으로 내려가는 길에도

목재로 만든 다양한 작품들이 벽면에 붙어 있네요ㅎㅎ

2층음 체험장입니다!

나무 블럭을 올려 놓으면 그 나무를 알려줍니다ㅎㅎ

역시 메인은 1층이겠죠?ㅎㅎㅎㅎ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1층에는 강의실이 여럿 있습니다.

미리 체험 신청을 하면 강의를 듣고

목재 장난감 같은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복도 벽면에는 체험을 하는 모습들이 걸려 있어요ㅎㅎ

게스트하우스 같은 느낌이네요ㅎㅎ

큐브 장난감도 있고요!

틀에 맞춰서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ㅎㅎ

짜잔!

그리고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

어린이놀이터입니다!

키즈카페가 따로 없네요!ㅎㅎ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면

모니터의 나무에 힐링 문구와 함께 표시가 됩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죠?ㅎㅎ


상주목재문화체험장!

아이들과 함께라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