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리산 휴게소] 휴게소에 이런 곳이!? 3D입체벽화공원 방문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20. 23:00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속리산휴게소 안에 있는
3D입체벽화공원 방문후기입니다.


온통 산으로 둘러쌓인 힐링공간!
속리산휴게소입니다.

속리산휴게소에 이런 곳이 있는지 아셨나요!?
3D입체벽화공원이 있어요!

우선 속리산휴게소 자체가 힐링인데요
동서남북으로 울창한 산으로 덮여 있는 휴게소입니다

공원 안에는 입체 벽화들이 있어요!
(퀄리티는 높지 않아요^^;;)

기린도 있고요ㅎㅎ

전설의 동물!
맘모스입니다!

공룡까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네요ㅎㅎ

사실 저는 이것이 가장 맘에 들었는데요
정이품송후계목입니다.
속리산에 있는 800년 된 정이품송의
종자를 채취해서 심은 것이라고 합니다.

후계목도 800년 이상 이 자리를 지키겠죠!?
제 생에는 항상 이 자리에 있을 나무가 왠지 감격스럽네요


여행 속 힐링 공간!
속리산휴게소 3D입체벽화공원!
한 번 들러보세요ㅎㅎ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