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간석동] 간석동 빵집 맛집! 퐁듀베이커리 방문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27. 22:4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남동구 간석동에 위치한 빵집!

퐁듀베이커리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대한민국 기능장의 집!

간석동 빵 맛집!

퐁듀베이커리를 방문하였습니다

기능장의 스펙이 대단하네요ㅎㅎ

영업시간도 매우 길어요!

새벽시간 대 빼고는 언제든 방문 가능합니다

짜잔!

빵 천국입니다ㅎㅎ

케이크 종류도 정말 많아요ㅎㅎ

이렇게 꽉 차 있는 건 오랜만에 보네요ㅎㅎ

쇼케이스에도 맛있는 빵들이 가득합니다!

마카롱도 있어요!

갑자기 빵이 엄청나게 먹고싶네요ㅜㅜ

샌드위치....

정말 맛있어보여요!

베이커리 한 켠에는 작지만

먹고 갈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커피와 음료도 팔기 때문에

맛있는 빵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겠네요ㅎㅎ


기능장의 빵을 맛보고 싶다면!?

간석동 퐁듀베이커리!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