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1. 22:0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호 관광단지 포스팅입니다.


평택의 힐링 여행지죠ㅎㅎ

주말을 맞아 평택호를 다녀왔습니다

캬!

멋지쥬?ㅎㅎㅎㅎ

최고의 오션뷰를 갖고 있는 평택호입니다

바다를 바라보고 걸으며

산책도 할 수 있어요

텐트나 돗자리를 펴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관광객들도 많네요ㅎㅎ

평택호 곳곳에는 이런 재밌는

조형물들이 많습니다!

멋진 별도 있네요ㅎㅎ

밤에는 정말 예쁘겠어요!

사랑을 고백하는 장소일까요ㅎㅎ

엄청난 전구들이 매달려 있네요

밤에도 꼭 와봐야겠습니다!

그림이 그려진 컨테이너도 있습니다ㅎㅎ

안에는 아무 것도 없어서

아이들 놀이터가 되어있더라고요ㅎㅎ

잔잔히 흐르는 바닷물에

감성에 젖어 봅니다ㅎㅎ


평택 가볼만한 곳!

최고의 힐링 여행지!

평택호 관광단지 포스팅이었습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