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인주면] 김밥 맛집! 인주면 김밥나라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2. 20:1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인주면에 위치한 김밥 맛집!

김밥나라 포스팅입니다!


인주면에 위치한 김밥나라!

외관부터 포스가 느껴집니다

영업시간이 엄청 나네요ㅎㅎ

가끔 문 닫는다는 자유로움이 너무 좋네요ㅎㅎ

메뉴도 곳곳에 수정한 흔적들이 있습니다ㅎㅎ

재밌어요!

무엇보다 이 집의 가장 큰 매력은!

가게를 꽉 채운 피규어들입니다!

엄청난 원피스 매니아이신가봐요ㅎㅎ

가게 한 쪽에는 어항도 있고요ㅎㅎ

화분들과 피규어들 사이에 TV가 보이네요ㅎㅎ

맛있는 식사와 함께 눈과 입을 동시에

즐겁게 하는 집입니다ㅎㅎ

저는 포장을 목적으로 가서 홀에서 식사는 못했는데요ㅎㅎ

김밥도 정말 맛있습니다!

김밥과 사발면은 최고의 궁합이쥬?ㅎㅎ


원피스 피규어 좋아하세요?

김밥 좋아하세요!?

인주면 김밥나라 꼭 가보세요!ㅎ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