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광역시교육청 서구도서관] 서구도서관 프린터 사용 및 방문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8. 22:4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교육청 서구도서관

프린터 사용 및 방문후기입니다.


집에 프린터가 없어서....

프린터를 사용하기 위해 가까운

인천광역시교육청 서구도서관에

방문하였습니다.

이곳은 서구도서관 후문!

정문은 공사 중인 듯합니다.

엄청 크진 않지만 직접 방문해보니

정말 실속 있는 도서관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한 번 살펴볼까요.

참고로 공사 중이라 그런지

주차할 곳은 마땅치 않아서

도서관 밖에 있는 골목에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따른

도서관 운영안내문인데요

저는 오늘 프린트가 목적인데

다행히 프린터는 사용 가능하네요!

우선 목적 달성을 위해 프린터가 있는

3층으로 올라왔습니다

3층에 있는 디지털자료실에서

프린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3층 입구에는 신문사의 따끈따끈한

오늘자 신문을 볼 수 있는데요

곳곳이 비어 있네요^^;;

이곳에서 삶의 지혜와 행복을 드립니다!

멋진 멘트입니다

디지털자료실에는 PC사용이 가능하고

프린터, 스캐너 등이 사용 가능합니다

프린터는 흑백은 A4 1장에 40원,

컬러는 A4 1장에 100원입니다.

짜잔!

디지털 자료실의 모습입니다

평일 오전에 방문해서인지 이용하시는 분들은 없어서

저 홀로 쾌적하게 이용했습니다ㅎㅎ

프린터도 2대나 있기 때문에 여유 있어요!

프린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이 예약 PC로

프린터 사용이 가능한 좌석으로

PC를 예약해야 합니다.

10분 단위로 최대 2시간까지

PC를 예약할 수 있어요!

예약은 인천광역시교육청 도서관

회원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저는 다행히 10년 전에 만들어 둔

저도 모르는 회원번호가 있더라고요^^ㅎ

직원 분께서 친절하게 회원번호를

찾아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디지털자료실은 PC외에도 잡지,

DVD등도 대여할 수 있습니다!

정말 관리가 잘 되고 있는 도서관입니다

2층에는 열람실과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책을 읽거나 인강을 듣는 분들이 보이네요ㅎㅎ

역시 공부는 도서관이 진리죠

좌석 예약은 무인 발권기로 가능합니다!

체계적이죠?ㅎㅎ

도서관에서 빠질 수 없는

종합자료실입니다!

나름 큰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종합자료실에는 당연히

책들이 가득합니다!

왠지 서재 사이의 골목은 설레죠?ㅎㅎ

2층 복도에는 지역 작가들의

작품들도 걸려 있습니다

공부하다가 잠시 머리를

식히기에 참 좋겠네요

1층에는 어린이 자료실이

위치해 있습니다!

1층에도 이런 예쁜 갤러리가 꾸며져 있어요!

미술관 같죠?ㅎㅎㅎ

정말 예쁘네요!


실속 있는 도서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서구도서관

방문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4.20 - [입시연구소] - [대학 도서 자료수] 주요 대학 학생 1인당 도서 자료수 top10 대학 리스트

 

[대학 도서 자료수] 주요 대학 학생 1인당 도서 자료수 top10 대학 리스트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요 대학 중 학생 1인당 도서 자료수 top10 대학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에서 가장 하고 싶은 게 뭘까요? 공부 아닐까요?ㅎㅎ자의든 타의든 대학에서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