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가좌동] 가좌동 빵집! 세필즈 과자점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9. 20:53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빵집!

세필즈과자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전통의 빵집!

세필즈 과자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백년가게에도 선정이 되었네요!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 가면

정말 따뜻하고 맛있는 빵을

먹어볼 수 있겠네요!

100년 뒤를 생각하는 백년가게입니다!

당일생산 당일판매가 원칙이라고 합니다

짜잔!

세필즈 과자점 내부 모습입니다

빵이 가득한 행복한 세상이네요ㅎㅎ

얼른 빵의 세계에서

헤엄치고 싶은 마음입니다!

침착하게 골라봐야겠어요!

크로크무슈와 프렌치토스트입니다

정말 맛있게 생겼네요!

피자빵과 핫도그!

피자빵은 왜 이렇게 항상 당길까요ㅎ

그냥 지나칠 수가 없네요ㅎ

오늘 집중 공략한 모닝빵!

크기도 크고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이런 바게트빵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ㅎ

1개에 3,500원!

케이크도 정말 다양합니다!

카페 한 켠에는 작게나마

빵과 커피를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뷰도 정말 죽이네요ㅎㅎ


 

 

백년가게 세필즈 과자점!

집 근처에 이런 곳이 있다는 건

정말 행운이겠죠?ㅎㅎ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