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심곡동] 심곡동 맛집! 직화주꾸미 맛집! 누리쭈꾸미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9. 22:1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심곡동에 위치한

직화주꾸미 맛집!

누리쭈꾸미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도심 속에 이런 곳이!?

심곡동 서구청 근처에 주꾸미 맛집!

누리주꾸미를 방문하였습니다

도심 한복판에 캠핑장 같은

넓은 주차장을 갖고 있는 곳인데요

바로 직화주꾸미 전문점!

누리주꾸미입니다

단품과 세트가 있는데요

세트에는 도토리전과 샐러드가

추가됩니다!

야외 테이블에서 주꾸미를

맛볼 수 있는 곳!

정말 좋네요ㅎㅎ

포장마차 같은 이런 야외뷰!

제가 정말 좋아하는 그림입니다ㅎ

물은 깔끔하게 생수로 주시네요

셀프코너도 잘 마련되어 있어서

부족한 반찬은 언제든 리필이 가능합니다

이제 음식을 살펴볼까요!

시원한 묵사발입니다!

국물이 죽입니다ㅎㅎ

유자소스 같은 독특한 맛의

연근 요리입니다!

색깔이 정말 예쁘네요ㅎㅎ

상큼한 샐러드도 있고요

매운 맛을 싹 가시게 해줍니다ㅎ

주꾸미를 비벼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콩나물과 무생채입니다!

듬뿍듬뿍 넣어야 맛있죠ㅎㅎ

셋트를 주문하면 나오는

도토리전입니다

이게 정말 대박!

주꾸미와 호박이 박혀 있기도 하고요

전이 정말 입에 찰싹 달라붙는 게

정말 맛있어요!

주꾸미 등장!

매운맛을 주문했습니다

보기만 해도 침이 넘어가죠?ㅎㅎ

이 녀석은 알주꾸미!

명태알과 고니가 들어있습니다

은근히 주꾸미와 궁합이 좋더라고요ㅎ

콩나물, 무생채, 김가루,

참기름을 넣고 쓱싹쓱싹 비비면!

완성!

그냥 흰 밥에 주꾸미만

살짝 올려서 먹어도

완전 꿀맛입니다....

후식으로 과일까지 줍니다!

저 일회용 용기도 키포인트!

과일은 가져갈 수도 있겠네요

나오는 길에 커피까지!

완벽하네요ㅎㅎ


매콤한 주꾸미가 당기다면!?

인천 심곡동에 누리주꾸미!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