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공항] 군산공항에서 제주항공 이용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14. 20:20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군산공항에서 제주항공 이용한

내돈내산 후기 포스팅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어느 날....

인생 처음으로 군산공항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ㅎㅎ

내 인생의 국내 공항은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이었을 뿐!

호기심을 가지고

군산공항을 방문하였습니다!

군산공항을 바라보고 우측을 보면

택시승차장이 있고요

지금처럼 좌측을 바라보면

버스승강장이 있습니다!

주차장은 지역 공항답게 널널!?

한 거 같은데 사실 실제로 주차를 해보진

않아서 모르겠습니다^^;;

사실 굉장히 작은 공항입니다!

제가 본 공항 중에 가장 작아요!

지금 보는 사진이 군산공항의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ㅎㅎ

이곳은 출발하는 곳이고요ㅎㅎ

입구에서 우측 끝에 있습니다!

이곳은 도착하는 곳!

입구에서 좌측 끝에 있어요!

입구에서 중앙으로 바라보면

항공사별로 티켓팅 하는 곳이 있는데

사실 작은 공항인 만큼 헷갈릴 것이 없어요!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진에어까지

총 3개의 항공사가 있습니다!

이제 편의시설을 살펴볼까요

이곳은 종합안내센터!?입니다ㅎㅎ

주차요금을 정산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요ㅎㅎ

주차 1일 요금은 소형 기준

6,000원입니다!

그래도 다른 공항에 비해선

저렴한 편이네요

주차요금은 무인정산기를 통해서

사전 무인 정산하신 후 출차할 수 있습니다!

입차 후 10분 간은 무료 출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픽업하러 온 차량은

무료로 출차가 가능합니다

그래도 공항 내에

카페도 하나 있고요ㅎㅎ

이곳은 탑승장입니다!

탑승구도 헷갈릴 일이 전혀 없어요

하나밖에 없거든요ㅎㅎ

포스팅할 겸 너무 빨리 도착하는 바람에....

저 혼자 있었다는....

덕분에 좋은 컷을 하나 건졌습니다ㅎㅎ

탑승장 전체 사진이고요

그래도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의자가 많이 있는데 비행기 탑승시간

직전에는 사람들로 가득하더라고요!

나름 정수기와 자판기도 있고요ㅎㅎ

TV를 보면서 기다릴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물론 화장실도 하나 있어요!

가장 좋은 점은 역시!

탑승구를 통과하면 바로 앞에

비행기가 대기하고 있다는 것ㅎㅎ

오늘은 제주항공을 이용했습니다!

이곳을 날아 하늘로 떠나겠죠?ㅎㅎ

군산공항은 군사공항으로 사진 촬영을

자제해달라는 방송을 듣고

더 이상의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


군산공항에 처음 가보시는 분이 계시다면!?

제 포스팅을 보고 용기를 가지시기를ㅎㅎ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