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제주 여행의 시작! 제주공항 편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14. 22:4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의 필수코스!

제주공항 편 포스팅입니다.


하얀 구름 위를 날아 제주도로!

구름 위는 햇빛이 쨍쨍한데

구름 아래는 시컴시컴ㅎㅎ

날씨가 흐린 날이었습니다

제주도 도착!

제주공항에 도착해서 첫 번째로 해야할 일은

비행기를 탈 때 맡긴 수화물을 찾는 것이겠죠ㅎ

수화물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보이네요

저는 간단히 가방에 다 때려박고 왔기 때문에

찾을 수화물이 없었습니다ㅎㅎ

프리패스!

도착하면 사진에 보이는 곳으로

나오게 됩니다!

오늘도 많은 분들이 제주도에 방문했네요

우리나라에 제주도가 있다는 게

큰 행복이겠죠?ㅎㅎ

국내선 출발은 3층에서 합니다!

따로 기회되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착하는 곳 옆에는 푸른 제주를 상징하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ㅎㅎ

신나게 사진을 찍고 있는 아이들이 보이네요

오늘도 전국의 많은 지역 공항에서

제주도에 날아오고 있습니다ㅎㅎ

코로나19로 인해 제주도의 소중함을

더 크게 느끼는 거 같아요

종합안내센터도 있습니다

최근 제주도에서는 "제주안심코드" 앱으로

식당, 택시 등에서 QR코드를 찍도록 되어 있습니다

앱을 깔고 여행하시는 게 훨씬 편해요ㅎㅎ

종합안내센터 옆에는 제주도 관광지의

리플렛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정말 엄청나게 많은 관광지들이 있네요ㅎㅎ

제주여행에서 렌트카 많이 이용하시죠?ㅎㅎ

렌트카 업체들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도착해서 우측으로 이동하시면 있어요!

최근 제주도의 렌트카 가격이

엄청나게 올랐다고 하죠

저도 살짝쿵 확인해봤는데

정말 비싸졌더라고요!

이번에는 업무차 방문했기 때문에

렌트카를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제주공항에는 다양한

식당들과 카페들이 있습니다!

푸드코트 앞에는 잠시 쉬어가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네요

계속해서 이동해봅니다!

저는 이번에는 제주시내에 있는 호텔까지

시내버스를 타고 이동해볼 계획입니다!

제주도에서 시내버스 타보는 건 처음인데요ㅎ

왠지 설레네요ㅎㅎ

올리브영도 있어서 부족한 것들을

공항에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제주은행도 있고, 환전 코너도 있네요

최근에는 외국인 관광객이 없어서

한산한 모습입니다

우편취급국도 있네요

눈여겨 보지 않았었는데 정말 제주공항에도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휠체어 공유서비스인 휠셰어도 있어요!

버스를 타기 위해 2번 게이트로 나왔습니다!

제주도의 공기는 왠지 너무 상쾌합니다ㅎㅎ

제주공항의 상징이죠ㅎㅎ

이 곳을 보면 제주도에 온 게

실감나더라고요ㅎㅎ

꼭 사진을 찍고 넘어가는 곳입니다ㅎㅎ

버스승차장에는 이렇게 번호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저는 제주 시내에 있는 제주칼호텔에서

숙박할 예정이기 때문에

370번 버스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제주 여행의 시작!

제주공항도 시간내서 둘러보는 것도 여행의 하나겠죠?ㅎㅎ

모두들 즐거운 제주 여행 되시길ㅎㅎ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