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제주 5성급 호텔! 제주칼호텔 객실 편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15. 22:18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칼호텔 객실 편 포스팅입니다!


제주칼호텔 객실 편입니다!

저는 808호를 배정 받았습니다

로비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8층으로 올라왔어요!

긴 복도를 따라 이동합니다!

808호가 마침 제일 끝방이더라고요ㅎㅎ

긴 복도의 끝에 808호가 등장했습니다

이제 객실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빠바바바밤빠♬

짜잔!

808호는 트윈룸이네요

싱글 침대 2개가 깔끔하게 놓여져 있습니다

저는 왠지 화장실부터 확인하는 습관이ㅎㅎ

화장실도 5성급 호텔답게 깔끔합니다!

욕조도 작아보이는데 생각보다 크더라고요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물빨이 정말 셉니다ㅎㅎ

침대 앞에는 깔끔하게 테이블과 TV가 있습니다

방 크기는 크지는 않지만

전체적인 구성이 정말 깔끔해요!

무엇보다 이 곳이 참 맘에 드는데요

창문으로 보이는 제주 시티뷰가 정말 멋집니다

한 편의 액자 같아요!

아까 올라오면서 봤던 대한항공 건물도

바로 맞은편에 보이네요ㅎㅎ

객실은 완전 만족!

침구류도 정말 깔끔하고 포근합니다

객실 내에는 안전금고도 있어서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생수인데요

이 물 빼고는 다 유료입니다ㅎㅎ

냉장고를 열면 시원한 맥주와 탄산음료,

생수가 반겨주지만 모두 유료라는 사실!ㅎㅎ

서랍에 있는 세면도구와 면도기 등도

모두 유료입니다!

잘 챙겨오시길ㅎㅎ

화장실에 있는 샴푸, 비누 등은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데 치약이 없다는 사실!

저는 다행히 챙겨왔지만 치약 꼭 챙겨오세요

수건도 깔끔하고 넉넉하게 비치되어 있습니다

살균 세탁한 그 깔끔한 냄새와

포근함이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지금까지 제주칼호텔 객실 편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조식 뷔페와 룸서비스

포스팅이 이어집니다ㅎㅎ

역시 먹을 게 제일 중요하잖아요ㅎ

객실 총평은 매우만족입니다!

강추!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