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제주 5성급 호텔! 제주칼호텔 먹방 편(조식 뷔페, 룸서비스)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16. 20:4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칼호텔 먹방 편입니다!


제주칼호텔에서의 첫 날 저녁은

도시락 룸서비스!

호텔에서 룸서비스 도시락은 처음인데요ㅎㅎ

왠지 기대가 됩니다

시티뷰가 멋진 창가에 자리를 잡고요ㅎㅎ

창가 쪽에 공간이 넉넉해서

충분히 식사가 가능합니다

짜잔!

분위기 죽이쥬?ㅎㅎ

구성이 참 좋아요!

흰 밥과 된장국을 포함해서

연어구이, 쪽갈비 등등등....

정말 맛있어요!

다음은 호텔 조식 뷔페입니다!

이 작은 종이 하나가 배를 든든히 채워주기에

소중히 간직합니다ㅎㅎ

조식은 7시부터 10시까지라

넉넉한 시간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가격은 30,000원인데 네이버예약을

이용하시면 20,000원에 이용할 수 있네요

멋진 뷰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레스토랑의 이름은 "한라"이고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자리에는 포크와 나이프 등이 있고

물티슈와 비닐장갑도 있어요

깔끔하네요!

짜잔!

음식은 생각보다 엄청나게 다양하진 않지만

하나하나 내실은 충분합니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즉석 쌀국수!

원하는 건더기를 접시에 담아서

쉐프에게 주면 면과 함께 삶아서 줍니다ㅎㅎ

강추!!!

요거트도 있고요!

맛있는 커피도 즐길 수 있습니다

커피 맛도 정말 좋더라고요ㅎㅎ

그리고 저는 어딜 가나 계란프라이가

제일 맛있더라고요ㅎㅎ

계란은 삶은 계란, 프라이, 스크램블 등

원하는 요리로 만들어 주십니다

사실 이건 둘째날인데요ㅎㅎ

음식이 전혀 바뀌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토스트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살짝 구운 식빵과 딸기잼과 버터를 바르고

베이컨과 계란프라이를 얹어서 완성!

나름 맛있었습니다ㅎㅎ

전 날 맛있게 먹었던 딤섬도 다시 담았습니다

이번에는 토마토주스를 먹어보았는데

정말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제주칼호텔에서 숙박하신다면!?

조석 뷔페나 룸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여행의 재미를 더해주지 않을까요?ㅎㅎ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