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불당동] 동태탕 맛집! 로또산장 방문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16. 22:2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불당동에 위치한 로또산장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외관에서부터 포스가 느껴지쥬?ㅎㅎ

오리전문점이라고 하는데 저는 동태탕을 먹었습니다.

위치가 정말 기가 막힙니다.

천안의 강남이라 불리는 불당동의 불당대로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러나 외관만 보면 말 그대로 산장 수준ㅎㅎ

로또산장의 메입니다.

옛날식 가든 메뉴판 그대로네요ㅎㅎ

내부는 대략 이렇게 생겼습니다ㅎㅎ

여기는 방 하나의 일부이고 비슷한 인테리어의 방이 여러개 있습니다!

상당히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할머니집에 와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ㅎㅎ

벽지, 인테리어 등에서 푸근한 느낌을 받습니다.

시원한 물 한 잔을 들이키며 음식을 기다립니다.

정갈한 밑반찬이 깔립니다.

묵은 총각김치 정말 맛있어요....

정겨운 시골 반찬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짜잔!오늘의 주인공 동태탕이 등장했습니다.

맑은 국물에 시원한 맛이 일품입니다!!

하얀 쌀밥에 따뜻한 동태탕 국물 한 숟가락은 행복 그 자체!

강추합니다ㅎㅎ


위치에 당황하지마시고ㅎㅎ

과감하게 진입하시길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2021.03.18 - [카페연구소] - [천안/신불당]고급스런 카페를 찾는다면 멜버른 커피하우스!

 

[천안/신불당]고급스런 카페를 찾는다면 멜버른 커피하우스!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카페 맛집! 멜버른 커피하우스 포스팅입니다. 짜잔! 멜버른 커피하우스의 외관입니다. 건물 1층에 넓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요 건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