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탑동] 제주 탑동 맛집! 수제맥주 맛집! 탑동 맥파이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16. 22:0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삼도2동 탑동에 위치한

수제맥주 맛집!

맥파이 블루버드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제주 탑동에 위치한

맥파이를 찾아가봅니다!

제주의 하늘은 정말 예쁘쥬

저는 제주칼호텔에서 도보로 이동해서

꽤 걸어 내려갔는데요ㅎㅎ

제주 칠성로를 지나서 갔답니다

칠성로에는 옷가게도 많고

이렇게 예쁜 조형물들이

로데오거리의 활기를 느끼게 해주네요ㅎ

짜잔!

드디어 찾은 맥파이!

온통 시커먼 건물에 처음에는

잘 찾아온 게 맞나 싶을 정도ㅎㅎ

인테리어도 정말 멋집니다

해질녘에는 그냥 어둡구나 했는데

이 곳의 진짜 매력은

해가 모두 진 뒤의 조명빨!

노란색 조명만이 테이블을 비추는데

맥주가 절로 넘어갑니다ㅎㅎ

가운데 바에서는 혼자 와서 맥주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여러모로 매력있는 가게인 듯합니다

짜잔!

맥주도 정말 맛있어요....

밥을 먹고 방문해서 간단하게

감자튀김하고 맥주를 마셨는데

수제맥주와의 조화가 예술!


제주도에서 밤바다와 함께

수제맥주를 마시고 싶다면!?

탑동광장 옆에 위치한 맥파이 블루버드!

진짜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