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탑동] 제주도 탑동 맛집! 탑동 실내포차 만장일치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17. 20:5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탑동광장 근처에 위치한

현지인들이 찾는 실내포차 찐맛집!

만장일치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탑동 찐맛집!

만장일치에 방문하였습니다.

실내포장마차인데요

탑동광장 밤바다는 유명하쥬?ㅎㅎㅎㅎ

탑동광장 바다에서 걸어서

2~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실내는 아주 깔끔합니다

그리고 테이블별로 저렇게 분리가 되어 있어서

술 먹기엔 안성맞춤입니다

인테리어가 심상치 않죠?ㅎㅎ

현지인들이 찾는 찐맛집이라고 합니다

기본 반찬도 아주 정갈합니다

생오이와 감자조림 등

집밥이 생각나는 반찬입니다

맛도 아주 훌륭해요!

무엇보다 별미는 계란프라이!

옥수수콘이 있을 법한 곳에

계란프라이가 딱!

정말 맛있더라고요ㅎㅎ

드디어 주문한 알탕 등장!

국물이 아주 찐합니다!

고니와 알도 토실토실ㅎㅎ

맛있어요!


제주 탑동광장 근처에서

한 잔하기 좋은 곳!

탑동 만장일치 실내포차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