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 제주시 맛집! 고기국수 맛집! 삼대국수회관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18. 22:50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고기국수 맛집!

삼대국수회관 본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고기국수 찐맛집!

삼대국수회관에 방문해보았습니다

가는 길에 보이는 풍경마저 예쁘네요ㅎㅎ

삼성혈과 민속자연사박물관

근처에 있습니다

방송에도 어마어마하게

많이 나왔네요ㅎㅎ

맛이 궁금해집니다!

남녀노소 할 거 없이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식사를 하고 계시네요ㅎ

당연히 고기국수를 먹어봐야죠?ㅎㅎ

가격도 아주 착하네요!

밑반찬은 깔끔하게 김치와 마늘장아찌!

큰 접시에 비해 5알을

넣어주셨네요ㅎㅎ

수저를 셋팅하고 차분한 마음으로

기다려봅니다ㅎㅎ

짜잔!

고기국수 등장!

고기도 정말 많이 들어있고요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김가루는 사랑입니다ㅎㅎ

젓가락으로 휘휘 저어주면 완성!

고기도 부드럽고 국물은 찐하고!

면발을 고기와 함께 후루룩!

정말 맛있습니다....

인생 고기국수 인정!

제주도에 왔으니

우도땅콩막걸리도 시켜야죠?ㅎㅎ

알고보니 충북 청주에서

만든 술이라는....ㅎㅎ

그치만 제주도에서 먹어서 더 맛있는 법!

달콤한 카라멜향이 나는 것

같이 맛있습니다!

알코올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요

반주로 딱!

후식으로 여느 식당들처럼

믹스커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ㅎㅎ

고기국수 드시려면 꼭 이곳으로!


인생 고기국수!

삼대국수회관 본점!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