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제주시 카페! 함덕해수욕장 인생 카페! 카페델문도 방문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19. 20:10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카페!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한 카페델문도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정말 인생 카페라고 불러도

아쉬움이 없는 곳!

카페델문도 포스팅입니다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해 있고요

베이커리와 카페가 있는

어마어마한 규모의 카페입니다

함덕해수욕장에서 이 길을 따라

쭉 들어오면 바다와 맞닿은 지점에

카페델문도를 만날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카페 양 옆으로 꽤 넓은데

워낙 사람이 많아서 주차공간이

부족해보이더라고요

저는 도보로 방문해서 주차 후기는 패스!

보이는 풍경 하나하나

제주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카페델문도입니다

너무 예뻐요!

짜잔!

카페델문도 입구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바닷가 바로 앞에 있어요!

아니, 바다 위에 있어요ㅎㅎ

입구 바로 앞에는 집사부일체

촬영 포토존이 있습니다ㅎㅎ

줄 서서 촬영한다는ㅎㅎ

하지만 줄 서는 보람이 있어요!

친구들과 가족들과 연인과 이 곳에 앉아서

사진 찍는 모습들을 보니

왠지 흐뭇합니다ㅎㅎ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빵도 가득하고요!

다양한 원두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조금 비싼 느낌?ㅎㅎ

콜드브루 원액과 음료들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로스팅 기계와 다양한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거의 기프트숍 같은 느낌입니다ㅎㅎ

드립백도 구매할 수 있어요!

구매 충동을 느꼈지만

잘 참았습니다ㅎㅎ

카페 안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평일인데도 어마어마한 인파가 몰렸는데요

이 곳의 딱 하나 단점을 꼽으라면

너무 사람이 많다는 것!

하지만 그만큼 좋다는 의미도 되겠죠?ㅎㅎ

짜잔!

이 곳의 진가는 바로 야외입니다!

1층과 2층에 실내공간도 넉넉하지만

이렇게 야외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것!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오늘은 흐린 날이라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야외보다는 실내에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당당하게 야외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ㅎㅎ

분위기에 취해서 추위를 이겨내려 했지만

강한 바람과 쌀쌀한 날씨에

조금!? 춥긴 하더라고요ㅎ

함덕해수욕장도 한 눈에 들어오고요!

밑에 보이는 바위 위로

카페가 지어진 거 같아요

진짜 바다 위에 있는 카페예요!

밤에 조명까지 들어오면

더욱 낭만적일 거 같은 이 곳!

카페델문도입니다ㅎㅎ


제주도의 풍경을 흠뻑 느끼며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카페델문도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