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너무나 아름다운 제주 해변! 제주시 함덕해수욕장 방문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19. 22:23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함덕해수욕장

방문후기입니다!


제주도의 바다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곳!

제주시의 함덕해수욕장에 방문했습니다

천혜의 비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푸른 이끼들도 신비롭네요ㅎㅎ

바다색깔도 너무 예쁘죠?ㅎㅎ

정자에 앉아 멍하니

바다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할 수 있는 곳!

이전에 포스팅한 카페델문도입니다

멋진 외딴 섬 같네요ㅎㅎ

함덕해수욕장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매우 고운 모래!

바람에도 날릴 만큼 해변가의

모래가 정말로 부드러워요!

함덕해수욕장을 따라 걷다보니

바로 옆에 큰 공원이 하나 있더라고요ㅎ

선탠하는 돌하르방도 있고요ㅎㅎ

길을 따라 걷다보면

천국이 나올 것 같은!?ㅎㅎ

너무 아름다운 공원입니다

제주도를 느끼게 해주는 나무죠ㅎㅎ

이름이 뭘까요

이제와서 궁금해지는ㅎㅎ

바람이 정말 많이 불었어요!

예쁜 다리도 보이네요

공원 끝에는 캠핑장도 있더라고요!

캠핑장이 있는 만큼

공용화장실도 있습니다

텐트를 치고 함덕해변에서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함덕해수욕장 너무 예쁘죠?

카페델문도 근처도 좋지만

이렇게 공원 끝까지 산책해서 맞이하는

한적한 해변의 느낌도 너무 좋습니다

저 멀리 서핑하는 분들 보이시나요?ㅎㅎ

제주살이의 낭만이 아닐까 싶습니다

삼별초 항쟁의 역사도 서려있는 곳입니다

제주도 오셨다면

함덕해수욕장 꼭 들러보세요!


바다가 정말 예쁜 곳!

함덕해수욕장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