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연동] 제주 맛집! 연동 맛집! 오래옥식당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21. 20:5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맛집!

오래옥식당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제주도에서 만난 전라도의 맛!ㅎㅎ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오래옥식당입니다

25년 전통의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탕, 회, 찜이 일품인 곳입니다

인테리어는 딱 술 한 잔

하기 좋게 생긴 평범함?ㅎㅎ

이번에 주문한 음식은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메뉴!

우럭조림을 시켜보았습니다

우선 오래옥식당은 전라도집이라는

간판에 맞게 밑반찬이 예술입니다

평범한 거 같은 나물들조차

너무 맛있더라고요!

허여멀건한 이 콩나물도 맛있고요ㅎㅎ

달콤한 간장게장도 예술입니다!

참나물!?

이것도 정말 맛있고요!

무생채까지!

밑반찬만으로 안주가 해결되는 곳입니다

이럴수록 점점 메인메뉴가

궁금해지죠?ㅎㅎ

짜잔!

우럭조림이 등장했습니다

우럭은 보통 회와 탕으로 즐기는데요

조림은 처음 먹어봤는데!!

신세계!!

앞접시에 고이 담아서!

밥과 함께 먹으면 꿀맛!

술과 함께 먹어도 꿀맛!

오래옥식당 우럭조림!

꼭 한 번 드셔보시길ㅎㅎ


제주시 연동 맛집!

오래옥식당에서 식사와

술 모두 해결하세요ㅎㅎ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