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연동] 제주 이자카야! 연동 맛집! 마이도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21. 22:1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맛집!

마이도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제주시 연동 이자카야!

마이도 숯불꼬치 전문점입니다!

간판부터 예사롭지 않죠?ㅎㅎ

숯불꼬치 전문점 답게

꼬치가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메뉴판에는 오늘의 추천메뉴가 있네요

날마다 바뀔지는 의문!?ㅎㅎ

숯불꼬치 5종을 주문하고 기다려봅니다

천장에는 별들이 떠 있네요ㅎㅎ

분위기도 좋아요!

주문한 메뉴 등장!

삼겹꼬치, 닭꼬치, 고기완자 등!

평범한 꼬치류임에도 너무 맛있어요!

소주와 토닉워터와 레몬의 조합!

묘하게 맛있더라고요ㅎㅎ

남자 둘이서 즐긴 술 치고는 상큼하죠?ㅎㅎ

제주시 연동 이자카야!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주시 연동에서

맛있는 이자카야를 찾는다면!?

마이도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