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중앙로] 제주 카페! 스타벅스 제주시청점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22. 20:33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스타벅스!

제주시청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호텔에서 체크아웃 후 비행기 탑승시간까지

시간적 여유가 생겨서 찾아간 곳입니다!

스타벅스 제주시청점입니다

영업시간은 월~금요일은 7시부터 22시까지!

빨간날은 8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음료는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몇 가지 메뉴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ㅎㅎ

1층에는 여느 스타벅스와 다르지 않게

원두와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네요

음료들과 빵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1층에는 큰 모임 테이블도 있습니다

이곳은 전기를 사용할 수 있기도 한데요

저는 노트북을 사용했기에 2층에서

같은 테이블에 앉아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음료를 가지고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3층까지 있어요!

2층이 메인인데요

다양한 종류의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주의 도심을 내려다볼 수도 있고요

간단하게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많은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3층은 2층보다 더 작습니다!

스타벅스 커피 맛은 다 아시잖아요!?ㅎㅎ


스타벅스 제주시청점!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ㅎ

고고!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