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 이용기] 국내선 탑승 수속 및 진에어 이용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22. 22:5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공항 이용기!

국내선 탑승 수속 편입니다!


이제 여행의 추억을 뒤로 하고

집으로 돌아가야할 시간!

제주공항에 다시 왔습니다

국내선 출발은 3층으로 가야합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왔습니다

내려서 우측에서 항공사별로

탑승 수속을 할 수 있는데요

자신이 예약한 항공사의 번호를 보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저는 진에어를 예약했는데 마침 진에어가

바로 중앙에 있더라고요ㅎㅎ

저는 따로 수화물을 맡길 게 없어서

셀프 체크인 키오스크를 이용하였습니다!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탑승권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티켓 발권도 가능하지만

핸드폰으로 티켓을 보여주고 하는 게

더 불편하더라고요

역시 종이가 짱!

아날로그 감성ㅎㅎㅎㅎ

진에어 탑승구는 8번이기 때문에

다시 2층으로 내려갑니다ㅎㅎ

면세점도 2층에 있어요!

2층으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에 보이는

헬로 제주!

떠나려니 뭔가 아쉽긴 하네요ㅎㅎ

2층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면세점과 각종 식당, 편의시설들이 있습니다

역시 2층의 메인은 면세점!

비행기 탑승시간에 따라

인구밀도가 다른 거 같아요ㅎㅎ

좌석간 거리두기를 지키며

비행기 탑승을 기다리는 사람들!

저도 이들 중의 하나가 되었습니다ㅎㅎ

8번 탑승구 입장!

트레인을 타고 이동해서 비행기 탑승!

비행기는 언제 타도

설레는 거 같아요ㅎㅎ

앞쪽에는 사람들이 빽빽한데 뒤쪽은

한산합니다ㅎㅎ

빨리 내리려고 다들 앞좌석을

예약하는 거 같더라고요ㅎ

저는 덕분에 맨 뒤쪽으로 예약해서

여유롭게 갈 수 있었습니다

창문 위치에 따라 바깥 구경하려면

목이 아픈 경우가 많은데

창문도 살짝 앞쪽에 있어서

아주 잘 좋았습니다ㅎㅎ

비행기 출발!

안녕 제주!


제주공항 국내선 출발 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