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시/진접읍] 남양주 오리고기 맛집! 약수촌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25. 20:4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맛집!

약수촌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정겨운 시골 내음 가득한

약수촌에 방문하였습니다!

대로에서 조금 벗어났을 뿐인데

풍경이 아주 낯설죠?ㅎㅎ

옛 시골집 풍경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소중한 곳입니다!

저도 가본지 오래된

옛 할머니댁이 그리워지네요ㅜㅜ

작은 연못에는 잉어들이 놀고 있고요

마당도 정말 잘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식사하는 곳도 자연 속 그대로입니다!

마당 한 켠에는 토종닭도

직접 키우시더라고요ㅎㅎ

토종닭 옆에는 토끼도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혼자라 외로워보이지만 귀엽네요ㅎㅎ

방방이도 보이네요ㅎㅎ

근데 점프 뛰었다간 찢어질 거 같은...ㅎㅎ

어쨌든 대기표를 뽑고 기다리는

10~20분 동안에도 즐거운 구경거리들이

이렇게나 가득합니다!

영업도 꽤나 늦게까지 하시네요

브레이크타임만 잘 피해서 오시면

식사가 가능합니다!

가격표와 커피머신입니다!

생오리 한마리는 48,000원이고요

셋트메뉴도 있습니다

커피머신이 좋아보이긴 하지만

식당 커피 치고 가격이 꽤나 비싸긴 하네요

드디어 자리에 착석!

이 돌덩이가 테이블이자 불판입니다ㅎㅎ

신기합니다ㅎㅎ

오리가 나오자마자 불판으로 직행!

테이블 아래에서 직접 숯불을 넣어서

가열을 하더라고요

감자와 양파도 듬뿍 넣으면 더 맛있습니다!

처음에 최대한 많이 넣으세요!ㅎㅎ

어느정도 오리기름이 흐를 때 김치까지 투하!

한 쪽에서는 고기가 구워지고

한쪽에는 이렇게 반찬을 놓아주십니다

반찬은 몇 개 없지만 부추가

정말로 진짜로 너무 맛있어요!

짜잔!

노릇노릇 맛있께 구워졌네요

그리고 실제로도 정말 맛있어요!

오리고기 좋아하시면 꼭 가보시길ㅎㅎ

참 맛있겠쥬?ㅎㅎ

볶은 김치 쌈, 부추 쌈 등

다양한 조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

(사실 볶음밥은 그닥 맛이 없었....)


남양주 오리고기 맛집!

약수촌 정말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