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시/팔당리] 팔당리 카페! 폴콘 베이커리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25. 22:5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팔당리 카페!

폴콘 베이커리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남양주 팔당리 폴콘 베이커리입니다!

팔당 카페 거리에 위치한 곳인데요ㅎㅎ

폴콘은 독일어로 통밀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빵의 퀄리티가 아주 높습니다

주차장은 매우 넓습니다!

그래도 사람이 워낙 많아서 꽉 차더라고요

카페 입구에는 감성 돋는 포스터들이

예쁘게 걸려 있습니다ㅎㅎ

폴콘 베이커리의 메인 건물입니다!

이 곳에서 빵과 음료를 팔고

1층과 2층에 실내 좌석들이 있습니다

(다만 사람에 비해 자리가 너무 적다는 것....)

폴콘의 마스코트인데요ㅎㅎ

스마일이 곳곳에 걸려 있습니다

쇼케이스에는 맛있는 롤케이크와

폴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빵들을

판매하고 있고요

베스킨라빈스 같은 형식으로

다양한 맛의 젤라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빵은 생각보다는 많지는 않은데요

알찬 구성이 돋보이는 베이커리입니다

음료 메뉴입니다

아메리카노 한 잔에 6,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메인 건물 앞마당에는 예쁜

한강이 흐르고 있습니다

분위기 죽이쥬?ㅎㅎ

거리두기 때문인지 굉장히 띄엄띄엄

야외 좌석들이 놓여져 있습니다

이 곳은 다 좋은데 좌석이 너무 부족해요ㅜㅜ

하지만 다행인 것은 바로 이 곳이 있다는 것!

종묘를 배양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숲에 들어온 것 같이 피톤치드가

가득 느껴지는 곳입니다

이 곳에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낭만ㅎㅎ

한 쪽에는 예쁜 새싹들이 자라고 있네요ㅎㅎ

이 곳에도 역시나 폴콘의 시그니처가 딱!

피톤치드와 함께 마시는

커피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말차에끌레어와 레몬에끌레어입니다!

특히 말차에끌레어는 핵존맛!

진짜 맛있어요ㅎㅎ

커피 맛도 일품입니다ㅎㅎ

만족!

SNS 감성 돋는 벽입니다ㅎㅎ

많은 분들이 줄서서 찍는다는!

뷰와 빵, 그리고 커피까지

모든 것이 좋았던 폴콘입니다!


팔당리 폴콘베이커리!

꼭 한 번 가보시기를ㅎㅎ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