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성시/반월동] 반월동 카페! M베이커리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26. 20:10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화성시 반월동에 위치한

m베이커리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화성시 반월동 카페!

m베이커리입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시간은 외우기 딱 좋네요ㅎㅎ

바로 앞에는 삼성전자 화성사업장이 있어서

인근 회사원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예쁜 곳이었는데요

맛있는 빵들도 많아요!

1층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도 아주 좋습니다!

이 계단으로 오르면 2층으로 갈 수 있는데요

짜잔!

2층도 너무 예쁩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예쁘쥬?ㅎㅎ

2층에서는 야외공간으로 나갈 수 있어요!

1층, 2층, 야외까지 모든 공간을

누릴 수 있는 카페입니다

야외도 예뻐요!

도심 한 복판에서 홀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ㅎㅎ

여기서 회의하면 아이디어가

팡팡 나올 거 같은 느낌이랄까ㅎㅎ


화성시 카페!

m베이커리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