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불당동] 신불당 맛집! 퓨전 한식 1224(일이이사)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30. 22:3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1224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퓨전 한식 맛집!

1224를 방문하였습니다

로고도 너무 예쁘네요

신불당 상권의 끝쪽 골목에

위치한 곳입니다

센스 있는 안내문이 1224의

깔끔함을 보여주네요ㅎㅎ

벽면에는 쉐프들의 이야기가

액자로 담겨 있습니다

맛이 궁금해지죠?ㅎㅎ

한식집답지 않은 신박한 메뉴들이

가득하죠?ㅎㅎ

이게 이 집의 매력입니다!

이 물은 뚜껑에 손을 대지 않고

따르면 된다고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ㅎ

깔끔하게 셋팅을 하고

주문한 음식을 기다려봅니다ㅎㅎ

우선 따끈한 미역국이 나오는데요

입가심하기 딱 좋은!

과하지 않은 맛이 일품입니다

첫 번째 메뉴는 두유국물까르보나라!

두유 맛이 나는 독특한 맛의 까르보나라인데

부드럽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음은 장조림알새우크림리조또!

장조림과 새우의 조합이 의외로

매우 잘 어울리고 부드럽게

술술 넘어가는 맛입니다ㅎㅎ

다음은 온기가득가지찜!

수육과 함께 나오는데요

부드러운 가지와 팽이버섯의 조화가

정말 맛있어요!

함꼐 나오는 수육도 부들부들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다음은 갈비스테이크!

수원왕갈비양념이라고 하는데요

고기도 부드럽고 식감도 정말 좋습니다!

반찬도 정갈하고요

배추김치와 백김치도

한식의 맛을 잘 살려줍니다!


맛있는 퓨전 한식이 먹고싶다면!?

신불당 일이이사!

강추합니다.

 

2021.04.16 - [맛집연구소] - [천안시/신불당] 일본 라멘 맛집! 코이라멘 방문 후기

 

[천안시/신불당] 일본 라멘 맛집! 코이라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일본 라멘 맛집! 코이라멘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코이라멘입니다! 이 집의 특징은 일본에 여행 온 것 같은 느낌을 물씬 즐길 수

happy-diaj.tistory.com

2021.04.14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소불고기 맛집! 백년불고기&물갈비 방문 후기

 

[천안/신불당] 소불고기 맛집! 백년불고기&물갈비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소불고기 맛집! 백년불고기&물갈비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신불당에 위치한 소불고기 맛집! 백년불고기&물갈비입니다. 대로변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