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시/초월읍 카페] 반전 매력 가득한 크레이저커피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5. 22:38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카페!

크레이저커피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1층 입구는 평범하기 그지없는 이곳!

광주시 초월읍 크레이저커피입니다

잘못 찾아왔나 싶은 마음에....

조심스럽게 계단을 올라봅니다

화장실은 1층과 2층에 다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벽면에 위치한 프린팅입니다

쓴맛을 모르는 자, 단맛도 모른다.

멋진 말이네요ㅎㅎ

짜잔!

실내로 들어서니 너무 예쁜 광경이 펼쳐집니다

가운데 있는 식물들은 모두 살아있다는 사실!

인테리어도 너무 예쁜 곳입니다

예쁜 야외 잔디뷰를

볼 수 있는 자리도 있고요

창가쪽 자리도 너무 예쁘죠

광주시의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는 크레이저커피입니다

짜잔!

이곳의 진가는 야외에서 펼쳐집니다

인조잔디를 깐 야외에는

캠핑 느낌을 즐길 수도 있고요ㅎㅎ

액자 속 카페 내부를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도 있답니다ㅎㅎ

멀리 거리를 둔 테이블에서

햇살을 만끽하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입니다!

심지어 야외 한켠에는 이렇게

꽃들을 가득 심어두셔서

꽃밭 한 가운데 있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ㅎㅎ

정말 멋진 곳이죠?ㅎㅎ

무엇보다 커피 맛도 일품!

고마움을 전할 때도 크레이저!


광주시의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는 곳!

초월읍 크레이저커피입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