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시/초월읍 맛집] 한식 맛집! 강민주의 들밥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24. 20:18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광주시 초월읍 맛집!

강민주의 들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광주시 초월읍 한식 맛집!

강민주의 들밥을 방문하였습니다

1층에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가거나

가게 뒷쪽 주차장으로 차를 타고 가면

가게 후문으로 바로 입장할 수 있어요!

가게 앞에는 하천이 흐르고 있습니다

너무 멋진 뷰네요ㅎㅎ

2층에 올라서 바라본

강민주의 들밥입니다

너무 예쁘쥬?ㅎㅎ

어서와요 소중한 당신

너무 예쁜 문구입니다

맛집인만큼 기다림이 길었던 곳인데요

1시간을 기다렸습니다....

그래도 대기실이 넓고 쾌적해서

기다림도 즐거웠습니다ㅎㅎ

이곳은 흡연실은 아닌데

흡연실이 되어버린 곳인 거 같더라고요ㅎ

짜잔!

이 곳은 가게 뒷쪽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이 곳도 광주시의 매력을 가득 담고 있네요

가게 뒤에는 울창한 숲도 있고요

넓은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곳을 미리 알았다면

차를 뒤에 댈 걸 그랬어요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재료준비시간이니

시간 맞춰 가야합니다!

드디어 안으로 입장!

거울에도 예쁜 문구가 있네요

"누가 그렇게 하염없이 어여뻐도 된답니까"

로맨틱하네요ㅎㅎ

자리에 앉으면 그릇을 셋팅해주시는데요

고급스런 도자기가 가게의

품격을 느끼게 합니다

짜잔!

밥은 역시 돌솥밥이죠ㅎㅎ

고등어구이와 제육볶음을 주문했습니다

이제 음식들을 하나씩 살펴볼까요

들깨양념의 연근샐러드인데요

정말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맛있었던 가지튀김!

진짜 이것때문에 한 번 더

방문하고 싶을 만큼 맛있습니다

김치도 맛있어보이긴 하는데

다른 음식들이 워낙 맛있어서 패스했네요ㅎ

호박조림도 있고요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입니다

요즘은 이런 한식집의 나물들이

너무 맛있더라고요ㅎ

고추지와 고사리도 있습니다

얼른 한 번 더 가서 또 먹고 싶네요ㅎ

미역과 해초도 있습니다

쌈장하고 밥과 함께 싸먹으니

그야말로 꿀맛!

메인메뉴인 고등어구이!

부드럽고 촉촉한 살코기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어떻게 하면 이렇게 생선을 맛있게

구울 수 있는 걸까요ㅎ

역시 맛집의 노하우란 대단합니다

제육볶음도 대만족!

음식 하나는 정말 죽여줍니다!

맛있게 먹고 나오니 고양이도 배부른지

늘어져 있네요ㅎㅎ


한식을 먹고 싶다면!?

강민주의 들밥!

정말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