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둔포면 맛집] 아산테크노밸리 1인분 배달 맛집! 현주식당 배달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24. 22:4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배달맛집!

현주식당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아산테크노밸리 1인분 배달 맛집!

현주식당입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맛있는 메뉴도 정말 많은 집인데요

무엇보다 1인분 배달이 가능하다는 점!

포장도 아주 깔끔하게 오쥬?ㅎㅎ

배달도 빠릅니다!

깔끔합니다!

빨리 열어보고 싶네요ㅎㅎ

짜잔!

쭈꾸미덮밥입니다

알차쥬?ㅎㅎ

깔끔한 반찬!

혼자 먹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오이냉국도 있습니다

(저는 오이냉국을 안 먹어서 맛은....)

짜잔!

정말 맛있는 현주식당입니다


아산테크노밸리 1인분 배달 맛집!

현주식당!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