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성시/향남읍 카페] 완벽한 힐링 카페! 향남읍 더포레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22. 20:1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화성시 향남읍 카페!

더포레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완벽한 힐링 카페!

더포레에 방문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더 좋아서 너무 깜짝 놀랐던 곳!

빵공장까지 보유하고 있는

베이커리 전문점입니다!

더포레는 워낙 넓어서

직원 분들이 이런 카트를 타고

이동을 하시더라고요ㅎㅎ

주차장도 굉장히 넓죠?ㅎㅎ

수도권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게

너무 반갑네요ㅎ

주차를 하고 더포레로 이동합니다!

올라가는 걸음마다

너무 멋진 공간들이 펼쳐지는 곳인데요

짜잔!

올라가자마자 만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천국에 있는 곳 같죠?ㅎㅎ

야외 정원이 있는 펜션 같은 느낌입니다!

탁 트인 공간이 너무 맘에 드네요

살짝 더 오르면 킨포크가든이라는 곳이

펼쳐지는데요ㅎㅎ

숲속 마을 같쥬?ㅎㅎ

이곳은 예약을 하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킨포크가든을 지나 다시 카페로

올라갑니다!

더포레의 이용원칙 팻말이 보이네요

자연휴양림 같은 이곳의 쾌적함을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서는

방문객들이 이용수칙을 잘 지켜야할 것 같습니다!

굉장히 넓죠?

규모가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나들이 가기에도 적합한 카페입니다

이 정도면 정말 카페라기보다

관광지라고 해도 이상하지가 않네요!

커피 한 잔 하면서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다음에는 꼭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해 볼 생각입니다!

예쁜 야외 공간들이 정말 넘쳐납니다!

이곳저곳 구경하며 한참을 걷다보니

드디어 카페 건물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짜잔!

너무 멋지쥬?

이곳이 로스팅도 하고 빵도 구매할 수 있는

카페 건물입니다

정말 낭만적인 공간입니다

카페 바로 앞에도

이렇게 넓은 정원이 펼쳐져 있습니다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너무 좋은 곳입니다

곳곳에서 커피를 즐기고 있는

방문객들의 모습이 평화로워보이네요ㅎ

카페 인테리어도 정말 대박인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9시까지입니다

밤에 와도 정말 예쁠 거 같더라고요

건물 안도 탐방을 해봐야겠쥬?ㅎㅎ

짜잔!

내부도 상당히 넓고

맛있는 빵들도 가득합니다!

이런 멋진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거에 비하면

음료 가격도 적당해보입니다!

아메리카노가 5,500원입니다!

제빵용 밀가루 포대들도 보이네요ㅎㅎ

맛집의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내부에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들이 있는데요

바깥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화성에서 카페를 찾는다면 당연히 이 곳이죠!

더포레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