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시/양촌읍 맛집] 양촌 짬뽕 맛집! 복많네짬뽕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23. 20:5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김포시 양촌읍 맛집!

복많네짬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김포에서 유명한 짬뽕집!

복많네짬뽕을 방문하였습니다

복많네짬뽕은 2층에 있더라고요

가게 건물 앞에 큰 주차장이 있습니다!

언덕길로 올라오시면

계단 안 타고 들어갈 수 있는

쪽문도 있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한 번 들어가볼까요ㅎㅎ

생방송투데이에 나온 맛집입니다!

10시 반 오픈인데 딱 오픈 시간에 갔더니

아무도 없었어요!

한적하게 짬뽕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ㅎ

중문도 설치되어 있어서

단체회식에도 적합한 곳입니다

굉장히 큰 규모를 자랑하네요

가게 앞에는 해물짬뽕 전문점 답게

직접 수족관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짬뽕집에 수족관이라니ㅎ

대단하네요

점심시간이나 주말에는

대기줄도 상당한 것 같습니다

여러 메뉴들이 있는데요

오늘 주문한 건 당연히 해물짬뽕!

해물짬뽕의 가격은 13,000원입니다

반찬은 다른 중국집과 다르지 않고요

셀프코너도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짜잔!

드디어 해물짬뽕 등장!

엄청나쥬?ㅎㅎ

토실한 전복도 여러마리 들어있고요

수족관에서 보았던 가리비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새우튀김은

국물과 섞이지 않게 따로 덜어서 먹었답니다!

취향따라 즐기시면 될 듯ㅎㅎ

특히 문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데!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해물 베이스답게 국물 맛도 예술!

면도 정말 많아요!

너무 배불러서 심지어 남겼다는ㅜ

부담스럽지 않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촌읍 복많네짬뽕!

진짜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