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휴게소 카페] 안성휴게소 카페 Vn-g1 베트남커피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2. 20:0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안성휴게소 카페!

Vn-g1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안성휴게소 서울방향 카페입니다!

베트남커피 전문점이 생겼네요ㅎ

베트남 여행 갔을 때

커피를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에

방문해보았습니다

태극기와 베트남 국기가 잘 어울리네요ㅎ

커피도 커피지만

경제 협력도 잘 해서 두 나라

모두 성장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ㅎ

안성휴게소의 중앙에 위치해 있고

천장에도 벽에도 간판이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베트남어로 병기한 메뉴판이

인상적인데요

저는 카페 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베트남커피로 유명한 연유커피나

G7 커피도 있어요!

내부는 작지만 깔끔한데요

아이스크림도 판매하네요

짜잔!

"카페 다"입니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스타벅스 원두랑 비슷한 맛이 납니다ㅎ


지루한 여행길에 힐링 타임!

안성휴게소 Vn-g1 베트남커피

한 잔 하고 가세요ㅎ

 

2021.05.20 - [카페연구소] - [휴게소 카페] 송산포도휴게소 커피 맛집! 카카듀 방문후기

 

[휴게소 카페] 송산포도휴게소 커피 맛집! 카카듀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송산포도휴게소에 위치한 카페! 카카듀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송산포도휴게소 카페! 카카듀에 방문하였습니다. 일반 카페와 다를 바 없는 퀄리티의 외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