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시/상갈동 맛집] 기흥 맛집! 파스타, 피자가 맛있는 노리타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3. 20:38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용인시 기흥구 상갈동 맛집!

노리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용인시 기흥구 맛집!

누구나 인정하는 노리타입니다

경기도박물관 후문 입구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 골목이 맛집이 엄청 많더라고요!

웨스턴 느낌이 물씬 나쥬?ㅎㅎ

한 번 들어가보겠습니다!

유럽 레스토랑의 야외 테이블 같네요ㅎ

다들 표정들이 안 좋네요

제목이 '나른한 오후'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걸린 그림입니다ㅎ

 짜잔!

안쪽에서 바라본 입구입니다

가게가 상당히 작아요!

테이블도 많지가 않은 맛집이라

웨이팅이 항상 있는 집입니다

자리를 잡고 찰칵!

테이블 셋팅 모습입니다

정갈하네요ㅎ

테이블마다 이런 칸막이가 양쪽에 있어서

코로나 시대에도 상당히 적합한 공간입니다

원래부터 이렇게 해놓으신 거 같더라고요ㅎ

주방 쪽 모습입니다

안쪽에는 불꽃이 피어나는 화덕도 보이네요

오늘은 마리게리따 피자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내부는 상당히 어두컴컴합니다

분위기 참 좋아요ㅎㅎ

식전빵 등장!

살짝 구운 빵인데 상당히 부드럽더라고요

소스 살짝 찍어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짜잔!

마르게리따 피자입니다

이탈리아식으로 얇을 줄 알았는데

토핑이 상당히 두껍습니다

치즈도 듬뿍!

맛있겠쥬?

유명한 피자 맛집답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특히 치즈가 정말 예술입니다....

토마토소스도 정말 맛있고요!

최고!

건물 뒷편에 주차장도 있습니다

가게에 말씀하시면 영수증에 도장을 찍어서

인증을 해주시네요

하지만 거의 만석일 듯ㅎㅎ

그래도 맛집이니까 무조건 찾아가기!


기흥에서 피자나 파스타가 먹고싶다면!?

노리타 진짜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