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시/상갈동 카페] 기흥 카페! 피니토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3. 22:0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용인시 기흥 카페!

피니토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기흥구 상갈동 한적한 골목에

자리 잡은 카페!

피니토에 방문하였습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었는데요

골목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카페인데요

예쁘네요ㅎ

진짜 맛있는 아메리카노가 있다며

유혹합니다ㅎ

배너 귀엽네요ㅎ

음료 종류도 상당히 많은데요

일단 들어가볼까요?ㅎㅎ

가게 문도 활짝 열어놓으셨네요ㅎ

비가 내리는 날이라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입구에서 바라본 가게 내부입니다

생각보다 꽤 크쥬?ㅎㅎ

오른쪽에는 액자형 창문이

예쁘게 걸려 있고요

왼쪽에는 테이블과 소파도 보이네요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

더군다나 밖에는 비까지 내려주니

커피 맛이 더욱 살겠죠?ㅎㅎ

카운터 앞에는 가볍게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짜잔!

음료들도 다양하고요

더치커피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콜드브루 한 잔을 주문하고

다시 한 번 찰칵!

내부에서 입구 쪽을 촬영한 사진입니다ㅎ

자리를 잡고 앉아서 보니

인테리어가 더욱 예쁘더라고요

야외 감상도 할 겸

일부러 입구 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아보았습니다ㅎ

짜잔!

콜드브루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젤리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ㅎ

귀엽네요


기흥 카페!

상갈동 카페 피니토!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