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천시/설성면 맛집] 장천리 가성비 한식 맛집! 설성한식뷔페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4. 22:5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이천시 설성면 한식 맛집!

설성한식뷔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이천시 설성면 한식 맛집!

설성한식뷔페에 방문하였습니다

길가에 커다란 간판이 있어요ㅎ

주차장도 참 큼직하니 좋습니다

예전에는 가격도 5,000원이었나봅니다ㅎ

지금은 1인분에 6,000원!

정말 저렴하죠?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아침식사를 위해서 참 일찍 오픈을 하네요!

한 번 들어가보겠습니다

내부도 상당히 넓고 깔끔합니다

가운데에 음식들이 있고요

미취학 아동은 3,000원이네요

반찬은 그날그날 다른 거 같은데

종류도 참 많고 맛도 좋더라고요!

사실 저는 이런 한식 뷔페 집을

참 좋아하는데요ㅎ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원하는 음식만 골라 먹을 수 있으니

완전 취향저격!

짜잔!

한식 한 접시가 완성되었습니다ㅎ

사실 음식 조절을 하느라

조금만 퍼왔답니다ㅎ

(마음 같아서는....)

개인적으로는 정말 맛있었어요!

사장님 음식 솜씨가 좋으신 거 같아요ㅎ


이천시 설성한식뷔페!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