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장수동 맛집] 인천대공원 맛집! 만의골 은행나무집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5. 20:08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장수동 맛집!

은행나무집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장수동에 자리한 오랜 전통의 맛집!

만의골 은행나무집을 다녀왔습니다

정말 오래된 집인데 어느새 이렇게

신식 건물로 바뀌었더라고요!

충격!

추억은 사라졌지만 맛은 여전합니다!

가게 앞은 복잡하고요

주차는 바로 앞에 엄청나게 큰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비는 1대에 1일 2,000원!

식당에서 주차권을 주는지는 모르겠네요ㅜ

깜빡하고 그냥 나와서 결제했습니다ㅜ

오랜만에 찾은 은행나무집을

한 번 들어가보겠습니다!

실내도 참 깔끔하게 바뀌었쥬?ㅎㅎ

옛 모습은 찾아볼 수가 없게 되었네요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뜨거워서인지

야외 테이블은 인기가 없네요ㅎ

여러 메뉴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도토리묵과 콩전을 시켰습니다

두부도 시켰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는....

밑반찬도 깔끔!

별 거 아닌 미역줄기까지

왜 이렇게 맛있는지ㅜ

정말 맛있어요!

짜잔!

이 곳 도토리묵은 정말 맛있습니다

막걸리 안주로 딱!

콩전도 예술!

꼭 드셔보시길ㅎㅎ


만의골 은행나무집!

강추!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