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산역/아이파크몰 맛집] 멕시칸 음식 맛집! 토마틸로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9. 20:18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용산역 맛집!

토마틸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방문하였습니다!

오늘의 맛집 토마틸로는

7층 taste park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꽤나 걸어가서

마주한 taste park!

정말 용산역 아이파크몰은 엄청난 규모란걸

다시 한 번 느끼게 되네요

길은 외길이라 헷갈릴 일은 다행히 없습니다!

짜잔!

드디어 토마틸로에 도착했습니다

멕시칸 음식은 오랜만에 먹는데요

이곳은 멕시칸 셰프가

직접 만드는 걸로 유명한데요

오늘 주문한 메뉴는 세트 2번!

어색한 사이 버전입니다

쉬림프타코와 치킨 퀘사디아

버팔로윙과 나쵸!

그리고 에이드 2잔이 나오는 메뉴입니다

에이드가 먼저 등장을 했는데요

블루베리에이드입니다

에이드는 총 6가지 종류로

레몬, 청포도, 자몽, 오렌지,

블루베리, 샹그리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짜잔!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모든 음식이 한 번에 나오네요ㅎ

하나씩 살펴볼까요

버팔로윙!

달콤한 소스가 인상적인 메뉴입니다

살코기도 정말 부드러워요!

새우 튀김이 통째로 들어간

쉬림프 타코입니다

(타코를 보니 갑자기 충격적이었던

케냐 인육 타코 사건이 생각나는 건 왜....)

어쨌든 맛있다는 거!ㅎ

저는 이게 가장 맛있었는데요

치킨 퀘사디아입니다!

입에 넣으면 진짜 살살 녹아요!

이외에도 소스와 절임무 등도 있고요

나쵸도 있는데 약간 눅눅한 느낌이었습니다ㅜ

인테리어도 깔끔하쥬?ㅎㅎ

멕시칸 느낌이 이런 걸까요ㅎ


용산역 아이파크몰 맛집!

토마틸로에서 멕시칸 음식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