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산역/아이파크몰 카페] 야외 카페! 헤븐온탑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9. 23:4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용산역 아이파크몰 카페!

헤븐온탑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방문하였습니다

기찻길이 참 멋지죠?ㅎㅎ

주말에는 주차하기가 참 어렵지만

평일에는 널널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헤븐온탑은 아이파크몰에서

리빙파크에 위치해 있는데요

리빙파크 입구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가 매우 쉽습니다!

헤븐온탑은 서울 한복판에서

야외 카페의 한적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케이크와 다양한 종류의 음료가 있네요

오늘도 역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아보았습니다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4,600원입니다!

인테리어도 참 예쁜데요

실내에도 테이블이 꽤 많이 있습니다

빵도 참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하나 먹어볼 걸 그랬습니다ㅜㅜ

맛있어보이네요

보통 천장에 달린 요 녀석이

카페 중앙에 떡하니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ㅎ

부딪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네요

짜잔!

헤븐온탑은 역시 야외 테이블이죠

푸릇한 정원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이런 삭막한 빌딩숲에

이런 곳이 있다는게 놀랍네요ㅎ

아이파크몰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커피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용산역 카페!

헤븐온탑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