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마포구 웨딩홀] 합정역 웨딩시그니처 연회장 이용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10. 20:1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마포구 웨딩홀!

웨딩시그니처 컨벤션홀 이용후기입니다


합정역 근처에 있는 웨딩시그니처입니다

대로변에 위치한 곳인데요

입지조건이 참 좋은 곳입니다

입구에 엄청난 규모의 계단이 보이네요ㅎ

1층이 2층 같은 1층입니다ㅎ

주차는 건물 뒷편으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요금이 상당히 비싼데요

일일주차도 25,000원입니다

행사가 없으면 잘못 들어가면 안되겠네요ㅎ

위치가 좋은 만큼 월주차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건물 옆쪽에는 조그만 골목길로

이동할 수 있는 샛길이 있습니다

(뭔가 담배 피기 좋게 생긴....ㅎ)

이제 한 번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안내 배너가 맞이해주네요

주차장에서 들어가면

이렇게 목욕탕 입구처럼 생긴 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ㅎ

컨벤션홀 입구에 붙은 안내 문구입니다

환영합니다!

건물 안내도입니다

1층에는 카페와 주차장이 있고요

2층과 3층에 홀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3층에 있는 컨벤션홀입니다!

엘리베이터는 총 3대가 있고

내부가 상당히 넓더라고요

천장에 있는 거울샷입니다ㅎ

1층 로비도 상당히 넓은데요

이곳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연회장 입구로 들어가보겠습니다!

3층 로비에는 커피 머신도

구비되어 있네요

홀 내부입니다

스크린이 다소 작은 느낌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가림막 때문인지

다소 답답한 느낌이 들긴 하네요

짜잔!

뷔페는 정말 맛있게 생겼쥬?ㅎㅎ

사실 이곳은 뷔페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웨딩시그니처에 예약을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길!


마포구 웨딩홀!

웨딩시그니처 연회장 이용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